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신혜 최태준 결별?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신혜 최태준 결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2018년 3월 7일 박신혜와 최태준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태준은 2001년 sbs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하였으며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와 영화 거미맨, 커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두사람의 열애설이 나오면서 대형배우 박신혜와 아직까지 자리를 잡지못한 배우 최태준의 관계에 축복을 해주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이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일까요? 두 사람이 열애설이 난진 얼마 지나지 않은 이후부터 두사람의 결별설이 제기되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으며 두 사람의 데이트장면이 포착되지도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재 결별을 했다는 내용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는 않고 있는데요.

박신혜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컴백하자 이 결별설이 사실이냐에 대해 이야기가 많지만 현재까지 공식입장이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은 사실이 아니라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