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추신수 연봉, 재산, 집 추신수 아내 하원미

by chickyu 2017. 12. 3.
반응형

추신수 연봉, 재산, 집 추신수 아내 하원미 


미국텍사스레인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추신수는 1982년 7월 13일 부산출생으로 아내 하원미와 아들 둘, 딸 하나를 키우며 정말 부러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2014년 텍사스레인저스소속으로 계속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외야수 입니다. 아시아 출신 메이저리그 선수 중 유일한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고, 20홈런 20도루를 3번이나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추신수는 2018년 연봉 2000만달러를 받기로 계약되어 있고, 2019~2020년에는 2100만 달러정도 수준을 받을거라고 합니다. 3년 총액으로 따지면 6200만 달러를 받는 셈입니다. 현재 알려진 추신수의 재산은 1700억원 수준이라고 하니 정말 엄청난 재산을 가지고 있는셈입니다.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의 러브스토리는 한 편의 영화같은 면이 있는데 추신수가 마이너리그시절 한국에 귀국했을때 동료 후배로부터 소개를 받은 사람이 하원미 였다고 합니다. 추신수는 하원미를 보자마자 눈이 번쩍뜨였고, 이 여자와 결환하게 될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동갑내기인 추신수, 하원미 부부는 두번째 만남에 서로 사귀게 되었고 두사람이 일주일을 만났을때 연애 괴로로 쓰러져 입원까지 하게됐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한구게 있는 동안 잠자는 시간을 빼고는 아내 하원미와 매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며 하원미도 몸살이 나서 병원신세를 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 후 추신수는 한달 연애 후 미국으로 돌아갔지만 머리속에 아내 하원미가 떠올라 아무일도 제대로 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부모님들의 허락을 받고 아내 하원미가 미국행을 하여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미국에 신혼사람을 차리고 6개월만에 아들을 임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이너리그시설 수입이 좋지 않았던 추신수는 월급 1000달러 정도 수준의 수입으로 생활을 해야했습니다. 하지만 하원미는 추신수의 내조를 꾸준히 잘 해주었고 결국 현재의 추신수가 이렇게 까지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