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나래 리즈 전신성형 재산 집 나이

by chickyu 2017. 12. 25.
반응형

박나래 리즈 시절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나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의 묘한 기류가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박나래에게 과거 사진을 봤다며 괜찮았더라 고 말했다. 박내래 또한 오빠도 군대 때 보니까 괜찮았더라 라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와 기안84의 리즈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리즈시절의 박나래는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24살때 몸무게가 44kg이었다. 당시 허리가 23~24인치 였다고 밝힌 바있다.

두 사람의 묘한 기류는 식당에서도 이어졌다. 박나래는 충재씨보다 오빠가 더 좋아요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뜨렸다. 이에 기안84는 식당에서 소주를 주문하며 맨 정신에 밥을 못먹겠다며 당황했다.

박나래는 개그우먼으로 오랜기간 무명시설을 겪으며 현재 많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대세 개그우먼중 한명이라고 볼수 있다. 현재 mbc 나혼자산다, tvn 코디미 빅리그, 짠내투어, jtbc 슈가맨2,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모비딕 박나래의 복붙쇼에 출연하고 있다.

2015년 9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 이후로 10년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꾸준히 제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2006년 kbs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2005년부터 개그를 했으니 실제로 10년 무명생활을 지낸것이 맞다. 

박나래는 광산이 안좋다는 말에 성형외과에가서 상담을 받고 바로 그자리에서 마취를 했다고 한다. 바로 칼질을 시작하고 본인의 의도하지않게 상담 후 곧바로 성형을 하게 된 것이다. 박나래는 "나를 보더니 애매하게 못생겨졌어"라고 사람들이 말한다고 얘기하기도 했다. 

앞트임을 너무 많이 해서 눈이 하나가 된것 같기도 하다고 표현했다.  그래도 성형후 관상이 바뀌어서 인지 이렇게 성공한 모습으로 활발하는 하는 모습을 보면 성형이 박나래에게 어느정도 큰 작용을 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