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라이머 전여친 이혼 부인 집안 전부인 재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랜뉴뮤직의 대표이자 작곡가,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라이머 전여친, 이혼, 부인, 집안, 전부인, 재혼 등 라이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라이머는 2007년 라디오 <소유진의 러브러브>에 고정출연하면서 소유진과 인연을 쌓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인연이된 두 사람은 라이머 앨범에 소유진이 피처링을 하는 등 공개연애를 진행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설이 나올정도로 애틋한 사이를 자랑했지만 2008년 중순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별의 이유는 단순한 성격차이가 아니고 수많은 복합적인 이유가 있었다고 밝혔지만 더 이상의 언급은 회피했습니다.

이후 라이머는 2017년 9월 30일 전 SBS기자출신 안현모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현재는 안현모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졋습니다.

과거 소유진과 공개열애를 하였지만 소유진 또한 백종원과 현재 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라이머 역시 과거의 아픔을 딛고 잘 살아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머는 1996년 남성 듀오 조앤 라이머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1999년 그룹 KROSS멤버, 2000년 이현도 <완전 HIPHOP>피처렁, 2003년 크래쉬의 객원 래퍼, 김원준, 코요태 4집 음반의 랩 메이킹 및 피처링 등으로 활동했습니다.

같은해 이효리 히트곡 HEY GIRL의 객원 래퍼로 참여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으며 2007년에는 클레오 출신 채은정의 솔로1집을 프로듀싱한 적도 있으며, 2009년에는 대중음악 작곡가이자 MC몽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김건우와 함께 블루브랜드 컴필레이션 음반 제작에 나선 바 있습니다.

라이머가 재혼을 했다던지, 전부인이 있다던지의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된바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