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셀프인테리어 스쿨 무료관람하기

by chickyu 2018.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인테리어를 배워볼 수 있는 정보를 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바로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인데요. 이 곳에 가면 셀프인테리어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것은 물론 셀프인테리어 스쿨에서 셀프인테리어 기술을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는 주거 공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인테리어에서도 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인의 공간인 집에서 만족하는 삶을 위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셀프인테리어 관련 제품들이 전시되는 전시회라고 합니다.

공간 컨설팅부터 건축, 인테리어 자재 뿐만 아니라 가구, 인테리어의 마침표로 표현되는 홈스타일링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실속형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프인테리어 쇼품과 셀프인테리어 스쿨이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우선 셀프인테리어쇼룸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인테리어쇼룸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마감재, 가구, 인테리어소품을 활용하여 연출한 공간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셀프인테리어 전문 스타 블로거 '꼼지락이주부'가 참여하여 인테리어 구성과 시공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세미나를 통해 보다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한다고 합니다.

셀프인테리어스쿨은 '한화L&C'와 '페인트인포' 등 인테리어 전문 기업과 셀프인테리어 전문 스타블로거 '유독스토리', '비타은영'이 함께 참여하여 주거공간 내 침실, 벽면 인테리어, 화징실, 벽, 문에 대한 하자 보수방법뿐만 아니라 시공을 위한 공구사용법 등 전시장에서 구매가능한 제품으로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노하우를 전한다고 합니다.

이외 홈앤톤즈 셀프 페인팅 페스티벌과 리라마켓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이번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는 5월 24일 목요일 부터 27일 일요일까지 4일간 열린다고 하는데요. 그냥 방문하시지 마시고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사전등록 방법은 셀프인테리어코리아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몰라 링크도 같이 공유해드릴테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사전등록을 하시고 무료로 관함하시길 바랄게요~ http://selfinteriorkorea.co.kr/pre-registration-sete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