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6월 코엑스 전시회일정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코엑스 전시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갈수록 더워지고 있는데 미세먼지많고 더운 야외활동 대신 실내에서 전시회를 보시면서 시간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6월에 시작은 국제청소위생산업전, 국제전기전력전시회, 스마트홈빌딩코리아,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가 있습니다.

그 다음주로 넘어가면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 국토교통기술대전, 국제차문화대전, 대한민국라면박람회, 농생명기술실용화대전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전시회 중에 대한민국라면박람회가 있네요~ 작년에 라면박람회에 방문한적이 있는데 라면박람회에 가면 우리나라 라면의 역사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농업부문에 농생명기술실용화대전도 준비되어 있네요~ 도시생활에 치열한 생존이 힘들이 농촌생활을 심각히 고려하고 계신 저와 같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 다음주는 인-코스메틱스코리아,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한국국제관광전, mbn건강박람회, 서울국제도서전 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또 수입상품전시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원자력 및 방사선 엑스포, 스마트테크코리아, 우수급식외식산업전이 있습니다.

3번째 주에 흥행하는 전시회 중 하나는 mbn건강박람회인데요~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분들이 가보시면 여러가지 건강관리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주는 조형아트서울, 대한민국 금융대전이 개최된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 코엑스에서 전시회 관람을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