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이글스

한화 이동훈 나이 연봉 군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화이글스 외야수 이동훈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은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동훈 나이, 연봉, 군대 등 한화 이동훈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동훈은 1996년 7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 입니다. 본리초등학교-경운중학교-대구상원고등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 신인드래프트 2차 2라운드에서 한화이글스에 지명되어 프로에 데뷔하였습니다.

한화 이동훈

제70회 청룡기 전국고교야구 선수권 대회에서 5경기 21타수 10안타 8득점 3타점 타율 0.478의 성적을 거두며 타격상, 최다안타상, 최다득점상 3관왕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한화 이동훈

이동훈은 차기 한화이글스의 테이블세터로 유망받고 있으며 현재 외야수 포지션을 맡아 가끔 대주자로 교체되어 경기에 등판하고 있습니다. 정은원과 함께 한화의 새로운 유망주로 자라날 가능성이 많은 선수입니다.

이동훈의 2018년 연봉은 3,300만원입니다. 아직은 군복무를 하지 않았으며 아직 어린나이기 때문에 아이산게임 등을 통해서 군면제를 받거나 경찰야구단 등에 입단하여 군복무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화 이동훈

이동훈은 최근 안정적인 타격감과 함께 좋은 수비, 센스있는 주루플레이를 경기마다 보여주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한화 이동훈

이동훈은 한 인터뷰에서 "이용규 선배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적이다. 코칭스태프가 말릴 정도로 공격, 수비 주루 모두 적극적이기 때문에 많이 배우고 있고 잘 알려주신다"며 "최근엔 호잉 선수의 플레이에서도 여러가지 배울점이 많다"고 했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에 현재 팀내에는 이용규, 정근우, 호잉 등 이동훈이 배울수 있는 좋은 선배들이 줄지어 있는 상황에서 이동훈이 어떤 선수로 자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