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가성비 인정! 스파오 롱다운파카

by chickyu 2017. 11. 6.
반응형

올해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롱다운 파카, 스파오에서 나온 가성비 뛰어난 멋진 아이템 덕에 남자 겨울 코디가 수월해졌다. 남자 겨울 코디 아이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파오 롱다운 파카. 합리적인 가격대와 괜찮은 퀄리티까지 올 겨울 코디로 참고하시길

 


오늘은 스파오 (SPAO)에서 출시한 리얼 가성비 갑 롱다운파카 입니다. 프리미엄 충전재를 이용했으나 10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에 나온 스파오 롱다운파카는 남녀 커플로 착용하면 더욱 취향저격 하는 올 겨울 시즌 핫한 아이템이니 꼭 하나쯤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긴 기장의 롱다운파카가 많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가성비로는 스파오 패딩이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은 129,000원으로 이정도 가격에 프리미엄 충전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솜털75/깃털25)

 


특히 다리가 길어보이는 8등신 벤치 파카 제품으로 키가 커보이는 8칸 블록 컬팅이 매력적입니다. 슬림하면서 따뜻한 제품이라서 어떤 옷과 코디해도 잘 어울립니다.

 


사이드 부분에 손이 들어가는 포켓과 가슴 쪽에도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보온성까지 갖췄으니 겨울시즌에 입기 좋은 패딩입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는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롱다운파카 하나쯤 걸치고 다니면 목 위와 귀까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놓고, 미린 한파에 대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진에 모델이 찾용한 사이즈는 105XL인데, 평소 105사이즈를 입는 분들에게 여유로운 핏으로 맞습니다. 모델은 177/75이니 스펙을 참고하시고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었을 때 롱패딩이라고 해서 뚱뚱해 보이거나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한 핏도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남녀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고, 컬러가 다양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한다면 멋진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안에 터틀넥을 매칭해도 좋고, 니트웨어나 맨투맨을 입고 함께 입으면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가성비 갑에 프리미엄 충전재까지 들어간 스파오 129 롱 다운 점퍼

 

지금까지 겨울패딩 추천으로 스파오(SPAO)로다운파카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