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이주실 나이 유방암 극복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주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주실 나이, 유방암 극복 등 이주실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주실은 1944년 3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75살 입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엄마역할을 맡으며 활약하고 있는 현재까지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주실은 1993년 유방암 4기 판정을 받았지만 유방암을 이겨냈습니다. 완치 후 첫 방송에 출연한 것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이였습니다.

올해로 데뷔 54년차가 되는 이주슬은 마흔 셋 이른 나이에 남편과 헤어지고 두 딸을 홀로 키워냈다고 합니다. 

유방암 말기 판정을 받았을땐 이미 암세포가 다른 장기에까지 전이가 된 절망스러운 상태였는데, 살 수 있는 가망이 없다고 생각한 이주실은 자신이 투병으로 고통받는 모습과 죽어가는 모습을 딸들에게 보여줄 수 없어서 딸들을 캐나다에 사는 동생에게 억지로 떼어놓기도 했다고 합니다.

13년간 끊임없는 재발을 거듭하며 암과 사투를 벌인 이주실은 반드시 살아서 만나달라는 딸과의 마지막 약속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이주실은 충무로와 방송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국민엄마입니다. 말기 암을 이겨낸 이주실은 인생2막일 시작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건강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