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의 사기사건으로 곤욕을 치루고 있는 마이크로닷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마이크로닷아파트, 식당, 근황, 국경없는 포차 등 마이크로닷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마이크코닷의 부모는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친척과 주민 등을 상대로 수억 원에 이르는 사기 사건을 저지르고 뉴질랜드로 도피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충북 제천경찰서는 뉴질랜드에 머물고 있는 마이크로닷의 부모 신모씨 부부의 신병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 23일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수배를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마이크로닷은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를 비롯해 출연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태입니다.

최근 한참 주가를 올리던 중이였고 홍수현과 열애를 하면서 화제를 몰고 다니던 마이크로닷은 이 사건 이후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마이크로닷이 최근 출연했던 <나 혼자산다>방송중 나왔던 마이크로닷의 아파트도 화제인데요. 마이크로닷은 잠실에 위치한 파크리오아파트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에서 구매했던 떡볶이와 분식은 파크리오아파트 B상가에 위치한 맛짱이란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이 출연했던 <국경없는 포차>제작진은 마이크로닷 촬영분을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에 내보낸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