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신예은일진 나이 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인배우 신예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신예은일진, 나이, 키 등 배우 신예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 입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연극영화과)-성균관대학교(연기예술학과)재학 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예은의 키나 몸무게에 대한 프로필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최근 에이틴 드라마의 흥행으로 신예은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뜬금없이 신예은이 일진이었다는 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결과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확인 결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 신예은과 동명이인인 키에스트 소속 배우 신예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이스트 소속의 신예은이 과거 Ask계정에 남겨놓은 다양한 이력들이 그녀가 일진 또는 굉장히 막나가는 학창시절을 보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결과가 나오게된 이유는 연예인으로 데뷔한 이후 기존 친구들이 신예은에 관해 각종 SNS에 과거사를 올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에이틴에 출연한 JYP신예은은 일진이 아니고 이는 동명이인으로 인한 오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