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트로트가수조정민 나이 아빠 과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트로트가수조정민 나이, 아빠, 과거 등 가수 조정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조정민은 1986년 6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 입니다. 170cm키에 49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피아노전공졸업)-국민대학교(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전공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목사인 개신교 가정에서 자랐으며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고 진학을 택해 계원예술고등학교와 국민대학교 피아노학과를 졸업했고 피아니스트와 R&B가수를 꿈꿔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23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면서 기울어가는 가세를 빨리 살리기 위해 당시 장윤정의 등장으로 붐이 일었던 트로트 가수로 전업했다고 합니다.

2009년 예명 조아로 데뷔하여 타이틀곡 점점점을 발표했으나 반응이 미진하여 6개월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이후 긴 공백기를 갖다가 2014년부터 본명인 조정민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부터는 일본에서도 엔카를 주 장르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곡으로 <곰탱이> <살랑살랑> <SUPERMAN>등이 있습니다.

김연자 이후로 40년만에 일본에서 엔카를 부르는 한국 가수라고 합니다. 본인은 일본 활동을 통해서 한일 양국 문화 교류의 가교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트로트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조정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