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뷰티&코스메틱 여성을 위한 박람회 미인시대 개최 소식

by chickyu 2019.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인천 송도에서 미인시대박람회가 개최단다는 소식인데요. 미인시대는 여성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제품들이 전시되는 여성전문박람회 라고합니다. 

뷰티&패션, 리빙&라이프, 헬스&다이어트, 취미&홈패션, 의료서비스, 여성복지 등 여성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상품들이 전시된다고하네요. 특히 최신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여성만을 위한 전시회는 존재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여성들을 중심으로 한 박람회가 개최된다고하니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인천 근처에 거주하시는 여성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략적인 이벤트는 나오진 않았지만 행사장에 방문하면 다양한 화장품, 뷰티용품들을 경품으로 나눠준다고 하니 이런 기회를 놓치면 굉장히 아쉬울 것 같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상품뿐만 아니라 현재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가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만큼 핫한 제품들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송도에서는 이런 전시회가 없었던 만큼 이번 전시회는 꼭 한번 가봐야할 박람회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박람회 규모는 130개사 250부스 정도 규모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후원사들이 엄청 빵빵합니다. BNT, 화장품백과사전, 넥스트플레이어, 캔디랩, 이지뷰티, 스타일디, 에이튜브, 모래공장아카데미, 제너럴코튼, 레드타이버틀러, 미루코스메틱, 252코스메틱 등 요즘 핫한 브랜드들이 협찬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런 사은품들을 놓치지말고 빨리 사전등록하시고 4월에 개최되는 미인시대를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