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미인시대 여성을 위한 박람회 4월 인천송도 개최

by chickyu 2019.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미인시대 개최 소식인데요. 미인시대는 그간 개최해오던 뷰티 박람회와 달리 여성들을 위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구성되는 여성 전문 박람회라고 알려졌습니다.

미인시대는 여성, 뷰티, 헬스관련용품 부터 여성 라이프스탕일에 관련된 전반적인 상품들로 구성된 박람회인데요. 이번에 인천 송도에서 첫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그간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 구경이나 좀 하는 정도 였는데 미인시대는 행사장에서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행사장에 방문하면 다양한 화장품들을 나눠주는 럭키박스 증정이벤트부터, 참가기업들이 나눠주는 다양한 경품들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박람회는 펫박람회나 베이비페어정도 뿐이었는데 여성들을 위한 박람회가 개최된다니..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은 ①행사장에 빨리 방문해서 선착순 '럭키박스'를 받는다. ②각 부스별로 꼼꼼히 돌아다니며 업체가 제공하는 샘플들을 모조리 받는다. ③'미인시대'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에 참여한다. 이런방법이 있습니다.

손이 많이가서 이런 일들이 귀찮다면 미인시대 박람회장에서 업체들을 꼼꼼히만 돌아다녀도 다양한 사은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 다양한 화장품, 뷰티 업체들의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내 피부와 잘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겠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4월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만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굳이 인천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여성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하는 박람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는 벌써부터 어떤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주최측은 4월 송도를 시작으로 서울, 부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행사가 개최될 거라고 알렸는데요. 이번 박람회가 처음이다보니 여러가지 경품행사를 많이 신경쓰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최신 뷰티 트렌드, 여성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미인시대 입장료는 10,000원이지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beautyg.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