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이서진과 연인으로 또 주요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던 김정은. 김정은씨가 오늘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하게 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씨는 얼마전 결혼까지 하였지만 근황에 대해 아는정보가 많지 않은것 같아 김정은씨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북한 김정은 아니고 배우 김정은씨입니다.


김정은

1974년 3월 4일 생

나이 44세

고향 서울 

신체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김은정은 동갑은 남편과 결혼하였고 아직까지 자녀는 없습니다. 김정은씨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사법대학부속 초등하교, 서문여자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고, 건국대학교 이며 1996년 mbc 공채 25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김정은씨는 작년 동갑내기 펀드매너지와 결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김정은씨는 남편에게 받은 프로포드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씨 남편은 만남 한달 째 김정은씨에게 결혼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정은씨는 결혼 준비가 아직 안되어있다고해 제안을 미뤘고, 김정은씨 남편은 기나긴 시간을 기다려 줬다고 합니다. 이 후 김정은씨의 준비가 될 즈음, 김정은씨 남편은 자신의 아버지 산소에 가자고 하여, 거기서 "아버지 저 결혼합니다"라고 김정은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김정은씨는 이런 결혼 프로포즈에 한 순간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김정은씨 남편은 이혼 이력이 있는 재력가라고 과거 매체에 보도 된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그 언로에 따르면 김종은 남편은 차례 이혼을 하고, 초등학생 딸을 둔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라고 전해집니다.

한편 오늘 김정은씨는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정은이 미모의 여동생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김정은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정은 씨 동생이 있다. 아직 결혼을 안 했다”라며 소개했고, 이때 김정은 동생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서장훈은 “플룻을 하시고 오케스트라에서 수석 단원이다”라며 설명했고, 김정은은 “현주 씨 나오지 않았냐. 현주 씨랑 동갑이다”라며 덧붙였다. 

사진을 본 어머니들은 “너무 예쁘다”면서 앞다퉈 며느릿감으로 관심을 보였다. 

김정은은 “동생이 정말 착하다. 어디 가서 싸움도 못하고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한다”라고 칭찬했다.  
<출처: 헤럴드신문>


김정은이 자녀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김정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현재 남편과 홍콩에 머무르고 있던 그는 이 촬영을 위해 한국에 들어왔다.



김정은은 어머니들과 반갑게 이사했다. 김건모 모친 이선미 여사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정은에게 아이를 가지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은은 "굉장히 열심히 노력 중이다.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촬영 때문에 잠깐 한국에 왔다. 이렇게 올 거면 계속해서 한국에 있으면 좋겠지만 날짜 때문에 (가야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출처: 뉴스1>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