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

by chickyu 2017. 11. 20.
반응형

손가락 얇아지는 방법

사람들은 손가락이 길고 얇아야 손이 예쁘다라고 합니다. 이런 손가락을 갖고 있는 분들을 보면 너무 부럽기만 합니다. 그렇지만 열정과 노력만 갖고 있다면 손가락을 얇고 예쁘게 만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손가락이 얇아지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 얇아지는 법



손가락을 사용하자

손가락을 많이 사용하는 피아니스트들은 대부분 손가락이 길고 얇은것을 알고 계신가요? 손가락도 자주 사용하다 보면 군살이 없어지기 때문에 얇아지는 것인데요 피아노를 매일 치는 피아니스트들은 손가락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손가락이 얇은 것 입니다. 보통 성장시기에 하는것이 제일 좋다고는 하지만 성장시기가 아니더라도 매일 꾸준히 한다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잘못된 습관 고치기

손가락을 굷게 만드는 대표적인 습관중 하나는 뼈소리 내는 습관입니다. 어렸을때는 멋져 보여서 해봤을지 모르겠지만 관절에도 안좋고 손가락도 굵어지기 때문에 손가락을 생각한다면 절대로 해서는 안될 습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습관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꼭 고치시기 바랍니다.

마시지&지압

손가락을 마사지하고 지압해주면서 군살이 빠지기 때문에 얇고 예쁜 손가락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예쁘게 만들고 싶은 손가락을 검지와 엄지를 이용해서 문질러 주면서 마사지해 주고, 깍지를 낀채로 눌러주면서 지압을 해주시면 됩니다.

혈액순환 잘 시키기

손에 부종이 생기면 아무래도 손가락이 굵어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부종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잘 생긴다고 합니다. 또한 통증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평소에 관리를 잘 해주는게 좋습니다. 혈액순환 방법에는 족욕을 하거나 따뜻한 수건으로 손을 감싸주면 되고, 평상시에 지압기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손가락 스트레칭 하기

천천히 주먹을 쥔 상태에서 20~30초 가량 쥐고, 손가락을 완전히 쫙 펴줍니다. 또다시 주먹을 쥐고 똑같은 방법으로 20~30초 있다가 펴주는 걸 반복 해주시면 됩니다. 혈액의 흐름도 좋게 하고 손가락이 얇이지는데 한몫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일 주기적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염분이 있는 짠 음식을 줄이기

다량의 염분이 있는 음식은 손과 발을 붓게 합니다. 식단은 웬만해서 싱겁게 드시고 냉동식품, 가공식품, 젓갈류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기를 연주해보기

손 운동에 있어서 악기를 연주하는 만큼 훌륭한 건 없습니다. 피아노, 바이올린, 피리 등을 쳐주시고 악기를 다룰 줄 아는게 없으시면 컴퓨터 키보드의 타이핑을 하셔도 손가락이 얇아질 수 있습니다.

이상 손가락이 얇아지는 법에 대해서 배워봤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해보시면 어느세 자신의 손가락이 얇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