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경준, 장신영 결혼 준비 도입 강경준 프로필과 장신영과 나이차이


동상이몽에 출연중인 강경준, 장신영 커플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커플이라 다른 커플들과는 다른느낌을 주는 커플입니다. 

오늘은 강경준, 장신영 커플의 각각의 프로필과 결혼에 관련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신영

장신영은 배우로서 2001년 전국 춘향대회선발대회에서 '현'을 수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지만, 장신영에겐 지워버리고 싶은 과거라고 합니다. 당시 사진을 보면 큰 차이를 모르겠지만 당사자는 또 다른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장신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34살 입니다. 본명은 장신자 였으나 춘향대회 직전 개명했고, 2001년 드라마 '우리집'으로 데뷔했습니다. 2006년 BOF 이사 위승철과 결혼했으나 3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장신영의 이혼 이유는 전 남편 위승철이 장신영 명의로 연대보증에 차용증까지 쓰는 등 큰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둘 사이엔 11살 아들이 있고 장신영이 키우고 있는데, 강경준과도 사이가 좋은것 같습니다.


강경준

강경준은 배우로 1983년생 올해 35살 입니다. 이혼 경력 때문에 장신영이 더 나이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는 강경준이 장신영보다 1살 연상입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나이로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커플인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주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서 웨딩플래너를 만난 강경준, 장신영 커플의 눈물의 웨딩드레스 현장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그려져 굉장한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 장신영 커플은 웨딩 플래너와 함께 '스드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상담을 받으며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나섰습니다.

강경준은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간단하게 하고 싶다"며 스몰웨딩을 계획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로 입어보기로 했습니다. 턱시도를 입은 강경준에 이어 장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고 강경준은 다시금 장신영에게 반한 듯 한동안 말을 잃고 장신영에게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장신영의 모습에 강경준은 이내 눈물까지 글썽였고 이를 본 장신영도 눈물을 흘렸습니다. 강경준은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고 밝혔습니다. 장신영은 "이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 막연한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드레스를 입고 오빠가 턱시도를 입고 손을 잡을 수 있구나 생각하니까 얼굴이 빨개지고 어떻게 할 줄 모르겠더라"라며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장신영의 한번의 이혼과 아들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주며 결혼을 할 수 있는 강경준의 마음이 정말 좋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장신영도 강경준과의 인연으로 앞으로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 출연하는 모든 커플들의 사랑이 보기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강경준, 장신영 커플의 행복을 조금 더 응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