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박한별 결혼 임신까지 한번에!! 박한별 일반인 남편 프로필

by chickyu 2017. 11. 24.
반응형

박한별 결혼 임신까지 한번에!! 박한별 일반인 남편은 프로필


배우 박한별이 갑자기 결혼 발표한다고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한별은 현재 임신 4개월차에 들어섰고 남편과의 혼인신고는 이미 마쳤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뛰어난 외모로 누구와 결혼을 할까 무척이나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박한별도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되네요. 최근 종영한 '보그맘'에서 큰 인기를 얻고 난 후 결혼이라 세관에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박한별의 남편은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금융업계에 종사하고 있고 3년전부터 알고 지내다가 올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보그맘'이 시작하고 초반에 임신 사실을 알았던 박한별은 배우와 제작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PD에게만 임신 사실을 알린 채 작품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박한별은 배우로써의 마인드도 대단합니다. 임신한 상태에서 드라마 촬영까지 마무리하시다니..

앞으로 박한별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우선 순산이 제일 우선이라고 밝혔으며, 박한별이 활동에 욕심이 많기 때문에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박한별은 데뷔 초 전지현을 닮은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됐었는데 벌써 데뷔한지 10년이 넘었다고 하네요.


박한별은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밝혔는데요.

"안녕하세요 박한별 입니다. 어제로써 모든 보그맘 촬영이 마무리 되었어요~ 그 동안 보그맘을 연기하면서 배우로서 쉽게 해보지 못할 캐릭터라 너무 감사했고,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이제 곧 방송도 끝나고 촬영도 모두 종료가 되었으니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텝, 배우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해요.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역할을 처음 해봤는데요.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 현재 너는 곧 4개월이 다 되어 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구요. 식은 우선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모습을 남기고 싶습니다~ 초기에 촬영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었지만 다행이 아기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일만 남은거 같아요^^ 하느님께서 주신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 기쁜 다짐들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나 정말 많이 고민했었는데.. 다른 멋진말로 포장하지 않을게요. 그냥..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살게요..^^ 갑작스런 발표로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 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고 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4일 박한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팬들에게 임신과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박한별의 결혼과 임신소식에 황보라, 최여진 등 '보그맘'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들의 축하도 이어졌습니다. 황보라는 "사랑한다 별아. 갓 블레스 유. 넌 최고의 맘이 될거야"라고 글로 축하했고, 최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이쁜 별이 고생 많았어. 별이 닮은 예쁜 아가 낳아서 행복한 갖어 꾸리길. 우리 보그맘 진짜 마미되는 거 축하해" 라는 글과 함께 박한별과 찍은 사진을 게재,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