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서인국 박보람 열애중 공식입장, 살빼기전, 러브스토리, 나이, 프로필, 슈스케커플, 인스타그램

by chickyu 2017. 12. 6.
반응형

서인국 박보람 열애중 공식입장, 살빼기전, 러브스토리, 나이, 프로필, 슈스케커플, 인스타그램


오늘 서인국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관계자가 "서인국이 박보람과 열애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박보람 측 역시 "박보람과 서인국이 교제중인 것이 맞다"며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서인국과 박보람은 슈퍼스타k 출신으로 인연을 맺어 1년6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 1 출신 중 가장 잘된 케이스인 서인국과 박보람의 연애, 두사람 모두 다이어트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슈퍼스타k시설과는 다른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외모적으로도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 이번 열애설이 정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두사람은 7살차이로 서인국은 1987년 10월23일 생으로 올해 31살 현재 비에스컴퍼니 소속으로 가수와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인기몰이에 성공해 현재는 많은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은 1994년 3월 1일 생으로 24살로 CJ E&M,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현재 드라마 OST등 다양한 앨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사람 모두 개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열애에 관련된 어떠한 반응도 없는 상태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어진 인연이 잘 결실을 맺을수 있도록 두사람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