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시호 다시 구속 장시호 재산, 집, 나이, 프로필, 가족, 사건


검찰의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해결의 큰 도움을 준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가 검찰의 구형량보다 높은 실형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법원은 장시호가 범행으로 얻은 금액이 수십억원에 달하고 장시호가 범행의 최대 수혜자라는 점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장시호는 자신의 아이를 언급하며 법정구속만은 피하게 해달라고 했지만 법원에서는 장시호의 편을 들어주지 않았네요


장시호가 최순실 사건의 전말을 풀어가는데 큰 역할은 한점은 인정하나 장시호가 죄가 없는게 아니라는건 당연한 것이고 국민모두가 장시호가 구속이 안된다면 의아해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법원은 검찰이 구형한 1년6개월보다 높은 2년6개월의 실형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했습니다. 장시호 구속은 서울중앙지법 형사 22부 재판장 김세윤 부장판사가 판결했다고 합니다.

장시호는 최순실의 언니 최순득의 딸로 최순실 게이트에서 동계스포츠 이권에 개입한 것으로 검찰 조사 대상에 올랐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개입 의혹을 받은 장시호는 구치소 수감중 최순실과 관련된 태블릿을 박영수 특별검사팀에 제출했고 5일 후 특검은 그 사실을 언론에 알렸습니다. JTBC에서 발견한 태블릿에 대한 증거능력 불신이 제기 되는 상황에서 장시호의 역할은 컷습니다.

장시호 프로필

1979년 9월 27일 생

서울 압구정초등학교 졸업

신사중학교 졸업

현대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학사


장시호 가족관계

최태민 (외조부)

최순득 (어머니)

최순실 (이모)

정유라 (이종자매)

장시호는 조사과정에서 김동성과 열애 등 많은 이슈를 불러왔습니다. 장시호는 한때 김동성과 장시호의 집에서 동거를 했다고도 하네요 정말 대단한 여자입니다. 최순실은 고영태와 나이차를 극복하고 돈으로 연애를 하고 장시호는 빙상스타 김동성과 자신의 집에서 동거까지.. 


장시호의 재산은 천억 내외일거라고 예상되고 있는데요 그 재산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수 많은 비리가 있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수천억원의 재산을 비리로 축적하고 구속이 되지 않았다면 정말 대한민국 국민들은 바보가 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장시호의 구속소식은 정말 잘 된 일이라고 개인적으로 판단합니다. 하루 빨리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사건에 대한 정리가 끝나고 마무리되고, 이명박의 BBK사건도 샅샅히 파헤쳐서 엄벌에 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