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msvcr120.dll 오류 해결방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9.
반응형

컴퓨터에 msvcr120.dll 오류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라는 오류가 뜨셔서 문제가 발생 하셨다면 제 포스팅에 잘 들어오셨습니다. 오늘은 msvcr120.dll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1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이를 삭제하시면 해당 응용프로그램이 작동이 안됩니다.

아래에 삭제 및 설치에 대한 종합 내용이 있습니다.


2. Microsoft Visual C++에 대한 개요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C++ 2010이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Visual C++로 개발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Visual C++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요소를 설치 합니다.

이 패키지는 CRT(C 런타임), 표준 C++, ATL, MFC, OpenMP 및 MSDIA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 합니다.

3. Visual C++ 다운받기 (참고 Visual C++ 2008 다운)


4.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못하는 경우 V3lite 또는 클릭투트윅을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5. vcredist_x86은 ms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bit에 맞게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자 이상으로 msvcr120.dll 오류 해경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해결이 잘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