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가상캐스팅

by chickyu 2017. 12. 9.
반응형

제가 무척이나 즐겨보는 웹툰이 있습니다 바로 다음에서 연재되는 광진작가의 이태월클라쓰라는 작품인데요. 이태원클라쓰가 드라마로 나온다고 하여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이태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주인공 '박새로이'의 성장기를 그린 만화입니다.

이번 드라마는 영화 제작사인 쇼박스에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미 드라마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그 중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바로 캐스팅인데요. 기존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드라마들이 대부분 웹툰보다 많은 빛을 보지 못했던 이유는 캐스팅 미스에서 오는게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이태원 클라쓰에는 다양한 인물들이 구성이 됩니다. 그 중 중요한 역할의 캐릭터를 살펴보자면 우선 주인공 박새로이, 주인공의 서포터 박새로이를 사랑하는여자 조이서, 그리고 박새로이가 어렸을적부터 사랑했던 여자 오수아, 그리고 조이서를 사랑하는 장근수, 박새로이의 천적 장근원, 장가그룹의 회장이 이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어떻게 캐스팅을 진행할지는 잘 모르겠으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캐스팅을 한번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새로이역에 이제훈

조이서역에 이성경

오수아역에 유인나

장근원역에 김우빈

장근수역에 박보검

장가회장역에 이경영

어떤가요 웹툰 이태원클라쓰의 배역들과 가상 캐스팅이 좀 어울리나요? 주인공 박새로이는 말이 잘 통하지 않고 고집이 쎈 캐릭터 입니다. 장가그룹과의 악연으로 아버지를 여의고 감옥에가고.. 여러가지 힘든 일을 겪었지만 혼자 힘으로 이태원에서 고군분투하며 장가그룹을 대상으로 복수를 하는 스토리를 그린 이태원 클라쓰 과연 실제 캐스팅은 어떻게 진행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제가 매칭 시켜본 이태원클라쓰의 캐스팅은 어떤가요?? 원작에서 캐릭터들이 원체 특이한점이 많아 실제로 드라마로 제작된다면 어떻게 그려질지 잘 알수는 없지만 제가 생각한대로 캐스팅이 된다면 굉장히 재밌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웹툰 이태원클라쓰 드라마화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 웹툰을 보실 수 있다면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몇번을 정독해도 너무 재밌습니다. 자 그럼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가상 캐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