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에프엑스의 루나의 목소리가 더해진 '위대한 쇼맨'의 메인 넘버 '디스 이즈 미'의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화제입니다. '위대한 쇼맨'이 20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지난 15일 루나가 부른 '디스 이즈 미'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루나가 부른 '디스 이즈 미'녹음장면에 더해진 영화 속 아름다운 장면들은 물론, '디스이즈미'글로벌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에 방문했던 루나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밝으면서도 힘 있는 루나의 목소리는 원곡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작품 속 ost중 한 곡인 '디스 이즈 미'는 있는 그대로 내 모습에 대한 종중과 찬양을 담은 곡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 속에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습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뮤지컬 영화인 '위대한 쇼맨'영화가 작년 '라라랜드'의 흥행을 이어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뮤지컬 영화를 선호하지 않다가 인도영화 '세얼간이'부터 즐겨보기 시작했는데 이번 '위대한 쇼맨'정말 기대가 큽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