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향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고등학교

인사이트 씨큐 2017.12.21 14:36

신과함께 김향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우 김향기는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에서 저승차사 이덕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원작 캐릭터와 완벽히 일치하는 비주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과함께는 개봉과 동시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사망 실시간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과함께를 통해 하정우, 차태현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김향기는 지난 2006년 아역배우로 데뷔, 귀여운 외모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이던 김향기가 어느덧 18살로, 성인 연기자 변신을 앞둔 가운데 김향기가 지난 3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성인 연기자 변신에 대한 부담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김향기는 내 나이 친구들과 언니들 모두 공통된 고민일 것이다. 스무살까지 2년 남았는데 걱정도 된다. 시가를 잘 넘어야 할텐데 라며 긍적적인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억지로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면 보는 분들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 나이에 맞는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한 단계씩 성장해나가면 되지 않을까. 라고 어른스러운 답변을 내놓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김향기는 올해 18살로 2000년 8월9일 생입니다. 홍천초등학교, 홍천중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성복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