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향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고등학교

by chickyu 2017. 12. 21.
반응형

신과함께 김향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우 김향기는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에서 저승차사 이덕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원작 캐릭터와 완벽히 일치하는 비주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과함께는 개봉과 동시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사망 실시간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과함께를 통해 하정우, 차태현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김향기는 지난 2006년 아역배우로 데뷔, 귀여운 외모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이던 김향기가 어느덧 18살로, 성인 연기자 변신을 앞둔 가운데 김향기가 지난 3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성인 연기자 변신에 대한 부담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김향기는 내 나이 친구들과 언니들 모두 공통된 고민일 것이다. 스무살까지 2년 남았는데 걱정도 된다. 시가를 잘 넘어야 할텐데 라며 긍적적인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억지로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면 보는 분들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 나이에 맞는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한 단계씩 성장해나가면 되지 않을까. 라고 어른스러운 답변을 내놓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김향기는 올해 18살로 2000년 8월9일 생입니다. 홍천초등학교, 홍천중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성복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