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갤럭시s8 버건디레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색상이 구성될 계획이 원래부터 있었던 것인지는 정확하진 않지만 어찌됐던 버건디레드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s8 버건디레드 색상을 노리고 계셨던 분들은 빨리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나온지 한달도 안된 갤럭시s8 버건디레드 색상을 처음보니 인터넷에서 얼핏 검색했던 것과 다르게 약간 더 진한 느낌입니다. 홍보 문구도 '매혹의 컬러'라고 쓰여 있습니다.

갤럭시s8 버건디레드 후면 사진을 보면 포도주 색상보다 더 진한 빨간 색이 보입니다. 약간 어두운 빨간색이라 전면 색상도 똑같이 맞춰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갤럭시s8 버건디레드도 따라가는 모양입니다.

갤럭시s8 버건디레드 말고 이전에도 삼성 스마트폰 중 빨간색 제품을 본적이 있지만 갤럭시s8버건디레드가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긴 합니다.제 기억으로는 노트4 레드 색상도 있었고, 한정판으로 나왔던 아이언맨 s6도 빨간색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사진으로 갤럭시s8 버건디레드와 비교해보니 이전 빨간색 스마트폰들이 촌스럽게 느껴집니다. 이외 구성품이라던지 다른 부분은 모두 일반 갤럭시s8과 같습니다 어차피 케이스를 장착하면 별로 티가 나지 않는터라 색상을 본 후기 말고 크게 포장할 말은 없습니다.

로즈핑크 라던지 색상 마케팅하던 핑크색 보다는 갤럭시s8 버건디레드색상이 색감도 그렇고 확실히 잘 뽑아낸 생상인 것 같습니다. 사진들은 실물 색을 잘 못 나타낼 수 있으니 혹시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핸드폰 매장을 방문하셔서 실제 갤럭시s8 버건디레드 색상을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