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가즈아 뜻 유래 짤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22.
반응형

비트코인이 급등하면서 비트코인에 대중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비트코인관련 커뮤니티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상승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사이에서 "비트코인 가즈아~~"라는 말로 시작된 가즈아 열풍. 현재 저도 카톡에서 많은 짤들을 이용해서 가즈아~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즈아의 뜻 유래 짤 을 공유하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는 비트코인의 가격상승을 기원하는 유저들의 마음을 올라라 올라라 뭐 이런 간절한 마음을 표현하는 단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어느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최근 굉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 단어입니다. 예를 들어 퇴근시간을 앞둔 직장인의 마음 가즈아~ 라던지 말이죠.

현재 비트코인은 정부규제로 인해 가격이 다시 급락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비트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이 다시 올라가길 바라며 더욱더 크게 가즈아를 외치고 있겠지요. 최근에는 한강에서 다이빙하는 가즈아 버전도 돌아다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을 하시는 분들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투자를 하시면 어떠셨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고 있습니다. 아무조록 가즈아는 간절한 마음을 바라는 비트코인 투자자들의 외침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자 마지막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가즈아 짤 들을 모두 공유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조금 더 현명한 방법으로 최대한의 수익을 버셨으면 좋겠고 얼마남지 않은 2017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