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류준열)과 덕선(혜리)의 커플성사 실패에 아쉬워 하는 팬들 때문이었을까? 드라마에서 실패지만 현실에서 다정한 커플로 거듭난 류준열과 혜리는 열애 소식을 전하며 화제에 올랐다. 두 사람은 신인배우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응당하라 19888에서 호흡을 맞췄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 것은 2017년 8월이지만 응답하라 1988 당시부터 연인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는 이유다.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 증거다. 인스타그램부터 시상식 에피소드까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 증거를 찾아다니기에 바쁘다. 실제 tvn 10주년 시상식에서의 손을 잡으려다 팔짱 장면의 경우 과거 kbs 연기대상에서 구혜선과 안재현이 비밀연애 시절 보였던 행동과 100% 일치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응팔 커플에 대한 네티즌들의 놀라움은 비단 열애 증거 뿐만이 아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또래 연기를 한 탓일까? 두 사람의 의외의 나이차 역시 화제의 중심이였다. 혜리는 1994년 생으로 올해 24살이다. 이에 배해 류준열은 1986년 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8살이다. 응답하라 1988로 뒤늦은 전성기를 맞이한 류준열의 의외의 나이에 놀라는 네티즌이 많다.

비록 적지 않은 나이차지만 두사람의 열애는 생각 이상으로 오랫동안 이어진듯 하다. 응답하라 1988이라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지만 최소 1년여 간의 열애기간이 있는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기도 했다.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 소식은 최근 전해진 열애 소식중 가장 사람들의 흥미를 끄는 열애소식이었다. 

이런 두사람의 모습을 시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일까? 두사람의 결별설이 지속적으로 제시되고 있다. 하지만 결별설은 현재까지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최근 영화 꾼 vip시사회에 류준열과 혜리가 함께 참석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또 류준열은 sns에 혜리를 언급하는 등 아직까지 두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는 것을 확인 시켜주고 있다. 두사람이 2017년 최고의 화제 커플임은 단연 확실하다. 물론 그로인해 결별설을 기대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사실은 두사람이 아직까지 잘만나고 있다고 판단된다.

혜리는 최근 mbc드라마 투깝스에 출연하며 물오른 미모와 연기력을 뽐내고 있고,  류준열 또한 영화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 연예인들간 바쁜 스케줄로 이별을 하는 등 많은 일들이 있지만 아직 두사람은 열애중인것은 확실하다고 판단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