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황금빛내인생 몇부작 후속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27.
반응형

KBS 2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다.

2017년 9월 2일 방송을 시작하여 평균 시청륭 35.9%로 부동의 주말드라마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황금빛내인생. 황금빛내인생은 몇부작일지, 후속으로는 어떤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황금빛내인생 몇부작, 후속 알아보기 입니다.

황금빛내인생은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천호진, 김혜옥, 전노민, 나영희, 이태성, 최귀화, 정소영, 박주희, 신현수, 이다인, 김병기 등 다양한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하고 소현경 극본에 김형석 연출의 작품이다.

해성그룹의 외아들이자 해성그룹 전략기획팀 팀장인 최도경(박시후)가 미국에서 MBA과정을 마치고 돌아와 해성그룹의 후계자 수업을 받게된다. 타인에게 쉽게 곁을 주지 않아 차갑고 독선적으로 보이기도 한 그는 스스로를 갑질하는 다른 재벌 3세와 달리,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사람이라는 자부심이 대단하다. 이런 그의 앞에 차사고의 악연으로 얽힌 가해자 서지안이 25년 만에 찾은 여동생 최은석으로 나타나면서 예상치 못한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서태수의 딸이자 이란성 쌍둥이 자수의 언니로 등장하는 신혜선(서지안)은 해성그룹 마케팅팀 계약직 2년차 10년전 아버지의 부도 전까지 걸크러쉬 원조였다. 한다면 하는 승부근성에 성질 팔팔하고, 장난기 많은 유쾌한 성격으로 남자들은 물론 여자들도 당당하고 거침없는 그녀는 추앙했다. 지금은 해성그룹 정직원만을 꿈꾸며 살아가는 마케팅팀 소문난 예스걸이다. 하지만 그 꿈마저 낙하산 친구로 인해 산산조각 나버리고 인생의 바닥을 치게 된 순간, 기적처럼 해성그룹 딸이라는 인생역적의 기회가 주어진다. 비루한 흙수저의 삶을 버리고 선택한 화려한 금수저의 삶. 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들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

최도경, 신혜선 두 주인공과 주변인들의 인물관계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드라마의 스토리는 평범하면서도 역시나 재벌이 포함된 약간의 뻔한 구성으로 극의 재미를 끌어낸다. 주연금 배우 뿐만 아니라 조연배우들간에 러브라인도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황금빛내인생은 총 50부작으로 기획되어 있고, 현재 34회까지 방영된 상황이다.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어떤 스토리의 결과가 나올지 기대감을 더해주는 황금빛내인생. 여타 주말드라마처럼 새드엔딩이 아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될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황금빛내인생이 종영되면 한지혜, 이상우, 유동근, 장미희,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같이 살래요?'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