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에 개그맨 주병진의 럭셔리 펜트하우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주병진은 과거 '일요일일요일밤에' 메인 MC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개그맨 이었지만, 강간사건에 연루되 소송을 진행하며 방송활동을 접은바 있다. 오늘은 주병진 재산, 나이, 결혼, 집, 펜트하우스, 차, 프로필 등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한다.

주병진은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서울 마포의 펜트하우스를 공개했다. 박수홍이 살고 있는 이 주상복합 꼭대기 복층 펜트하우스는 앞서 채널A '개밥주는 남자'에서 공개돼 감탄을 산 바 있다.

'미운우리새끼' 출연진과 시청자들에게는 주병진 펜트하우스가 부러움의 대상이지만 주병진은 연예계 에서도 손꼽히는 사업가였다.

주병진은 2014년 tvN 'SNL코리아'에 출연해 "사업할 당시 최고 매출 기록은 1600억 원 이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주병진은 지난 1990년 속옷업체 '좋은 사람들'을 설립해 '제임스 딘', '보디가드' 등 여러 히트 브랜드를 만들었다. 주병진은 이 사업으로 10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주병진은 사업을 정상에 올려놓은 뒤 지분을 처분하고 손을 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0년 서울 홍대 근처에 '스노우 스푼'이라는 가게를 내 아이스크림과 토핑 등을 셀프로 올려 중량으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운영해 월 1억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주병진은 1959년 생으로 올해 59살이다. 주병진이 살고 있는 카이저 팰리스는 30평대 중반이 9억 가량되고, 40평대가 13억이라고 하니 4개의 테라스와 4개의 게스트룸, 그리고 3개의 화장실과 사우나 시설까지 갖춰져있는 주병진이 살고 있는 최상층 200평 펜트하우스 가격은 어마어마한 금액일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