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에서 수 주 째 이상민 엄마가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있다. 건강상 문제로 알려진 만큼 어디가 어떻게 아프고 방송복귀계획은 언제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상민 소속사 측 대표는 "이상민의 어머니는 하차한 것이 아니라 건강상 약간의 문제가 생기셨고 연세가 있으신 것을 배려해 잠시 휴식을 취하시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상민 어머니의 녹화는 지난주에 진행됐고 현재 건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시다"며 "녹화분이 언제 방송될지는 미정"이라고 덧 붙였다.

이로써 이상민 엄마의 '미운우리새끼' 하차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게 됐다. 앞서 '미운우리새끼' 시청자들사이에서는 이상민 엄마가 녹화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이상민 하차설', '이상민 엄마 하차설'이 떠돌아 다녔다.

현재 이상민은 SBS 인기예능으로 올라선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를 통해 이상민은 인기뿐만 아니라 수익 측면에서도 큰 성과를 올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상민은 이런 하차설을 일축하듯 인스타그램에 "옷핀이 몇 개인지 모르겠어요. 즐토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독특한 각도로 셀카를 찍고 있는 이상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상민의 귀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상민의 세련된 옷차림이 눈길을 끈다.

아직 이상민은 방송을 쉴 만큼 여력이 많지는 않으것으로 알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더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줬으면 좋겠다. 이상민 엄마는 이번에 녹화를 했다고 하니 SBS방송상황에 따라 조만간 다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판단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