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아이폰se 2세대 스펙 출시일 가격 색상 디자인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31.
반응형

좋은 성능은 필요없지만 ios를 계속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특화된 핸드폰 아이폰se 2세대는 그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중저가 라인업으로 출시했던 se의 2번째 모델입니다. 오늘은 아이폰se 2세대 스펙, 출시일, 가격, 색상, 디자인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에 첫 출시되었던 아이폰se는 높은인기를 가진 모델은 아니지만 아이폰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을 가져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이폰se 2세대는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대체적으로 콤팩트한 스마트폰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아이폰se 2세대는 아이폰6와 동일한 4.7인치 폼팩터를 베이스로 출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내년 하반기에 나올 예정으로 북미, 유럽, 동아시아 타깃이 아닌 iphone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나온 모델 입니다.

아이폰se 2세대는 현재 나오는 아이폰x, 아이폰8과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기 때문에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격에 부담을 느껴 구매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출시되는 저가 제품입니다.

400불 가까이 책정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999불에 출시된 아이폰x에 비하면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또한 기존 아이폰se 스펙으로 se2세대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카메라 부분과 메미리 부분이 상당 개선되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7과 동일한 스펙으로 준수한 성능까지 갖춰서 나오는 아이폰se 2세대는 50만원 중 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되며 사전예약이 진행될때 통신사별 할인이 추가로 더 들어가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예상됩니다.

이렇게 알아본 아이폰se 2세대는 선물용 핸드폰으로도 좋을 거라고 생각되며 아담하고 미니멀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이폰 se가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합리적인 구매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