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남주혁 신세경 나이차이 열애 이성경 결별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
반응형

배우 신세경과 남주혁이 tvn드라마 '하백의신부'를 통해 함께 출연한 이후 여러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하백의신부' 드라마 에서 강렬한 키스신과 애정장면은 두사람의 열애설을 불러올만큼 뜨거웠다. 오늘은 남주혁 신세경 나이차이, 열애설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한다.

드라마 '하백의 신부' 종영 인터뷰에서 남주혁과 키스신에 대해 신세경이 인터뷰를 가졌다. 신세경은 유난히 뜨거웠던 남주혁과의 키스신에 대해 "상대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를 정도로 감정이 심화된 상태였다."

"격정적이라기 보다는 집중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슬픈 신이었다"고 말하면서 두사람 사이의 은근한 감정선이 있는듯한 말을 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남주혁과 신세경의 야릇한? 분위기를 감지했는지 두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한편 남주혁은 최근까지 배우 이성경과 커플로 알려져있었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만나 사귀게 된걸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두사람은 최근 결별한걸로 알려졌고 신세경과의 열애로 결별한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불러왔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면 두사람은 각자의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결별하게 되었다고 언론에 밝혔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결별을 하게 되면 바쁜 스케줄을 핑계로 삼는데 남주혁과 이성경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한다.

아무튼 오늘 알아보고 싶은 남주혁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이다. 신세경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차이로 신세경이 남주혁보다 4살연상이다. 이 둘이 실제로 사귄다면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인 것이다.

두 사람은 현재 친한 동료사이일뿐 실제 연인사이는 아닌것으로 밝혔다. 젊은 두남녀가 드라마상에서 애틋한 감정을 가진 연기를 하다보니 이야기가 와전되어 열애설까지 도는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현재 두사람이 사귀는 않는다는게 공식입장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