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중인 원진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진아는 드라마 출연전 이미 다수 광고나 영화에 출연중이였고 그동안 꾸준히 방송활동을 해온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직까지는 대중들에게 낯설은 인물이다. 오늘은 원진아 나이, 키, 수애, 인스타그램, 광고 등 원진아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원진아는 독톡한 목소리 톤과 차분한 연기력으로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알려져있다.

120명 중 원진아가 단연 눈에 띄어 섭외를 했다는 김진만 PD는 신선함과 역할에 잘 녹아나는 이미지와 성격, 마음의 진심과 선함등이 시청자에게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원진아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사고 후 마음의 상처를 숨긴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건축 모델러 하문수역을 소화하고 있는데 깨끗한 이미지와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연기를 잘 선보이고 있다.

원진아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다. 캐치볼, 퇴마:무녀굴, 중고, 폴, 오늘영화, 밀정, 섬. 사라진 사람들, 바이바이바이, 강철비, 돈 등에 출연한바 있다.

현재 유본컴퍼니에 소속된 배우이다. 원진아는 꾸준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보통의 경우 소속사에서 인스타를 관리하지만 원진아의 경우 그렇지 않는것으로 확인된다.

아직은 완전한 주연급으로 부상하지는 못했지만 꾸준한 활동으로 향후 대세를 노리는 원진아 향후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