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에 의하면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제주도 데이트를 했다는 열애설을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두사람이 경기도 구리, 제주도 별장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설명했다. 오늘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작년 스마트폰 동영상 어플 계정에 지드래곤과 이주연으로 추측되는 남녀가 함께 찍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삭제됬지만 일각에선 두 사람의 관계에 의문을 제시하기 시작했다.

앞서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아무관계없다.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고, 관련 사지은 하와이 공연에서 만나 지인들과 함께 어울렸던 자리라고 설명한바 있다.

이와 관련해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후 입장은 전하겠다고 했다. 이주연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관계자 또한 확인후 연락을 주겠다고 했지만 아직까지 공식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인건 이번이 3번째이다. 첫 번째 열애설은 아까 설명한 어플 콰이 계정에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되면 최초의 열애설이 제게됐지만 두사람은 부인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 두 사람의 SNS사진을 근거로 들며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이 다수 생겨났다. 두 사람이 하와이, 레스토랑 등 같은 장소로 추측되는 곳에서 찍어 각자 업로드한 사진이 의심스럽다는 것이다.

지드래곤은 모두가 다아는 유명인이니 프로필에대한 정보는 생략하고, 이주연은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1987년생 올해 나이 32살이다. 168cm에 46kg의 몸무게를 가진것으로 확인된다. 두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것이라면 당당하게 밝히고 연애를 진행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