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복면가왕' 3주연속 가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레드마우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의 추측으론 레드마우스는 선우정아가 유력한 후보로 물망에 오른 가운데 오늘은 선우정아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다.

선우정아는 아유유, GD&TOP, 2NE1 등 톱가수들과 작업하며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입증한 인물이다. 또한 아티스트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선우정아의 본명은 선우정아 그대로 이고, 1985년생 올해 34살이다. 그녀가 데뷔앨범 Masstige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미가 있는 앨뱀이다. 

Pop과 Jazz의 느낌이 묻어나면서 대중가요의 틀을 크게 벗어나지 않은 곡들은 12곡중 9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12곡중 9곡을 직접 작사작곡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키는 170cm고 몸무게는 밝혀진바 없다. 어렸을적 각종 노래 경연대회 등에서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고 홍대에서 밴드를 만들어 보컬로써 오래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사작곡은 물론 보컬로써의 기본이 다져져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수많은 가수들이 선우정아와 함께 작업을 원할 정도로 실력있는 뮤지션인 선우정아.

복면가왕에서 언제까지 가왕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지 기대가 된다. 복면가왕 레드마우스는 선우정아임은 거의 확실하다고 판단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