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결혼 나이 남편 재산 몸매 성형 류현진 연봉

by chickyu 2018. 1. 4.
반응형

류현진 배지현 예비부부의 결혼을 앞두고 배지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늘은 배지현 류현진 예비부부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려고한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지현 아나운서 재혼, 결혼, 나이, 남편, 재산, 몸매, 성형, 류현진 연봉에 관한 내용이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투수 류현진과 배지현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는 오늘 5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배지현은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을 수상한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로 슈퍼모델 출신답게 173cm에 50kg의 몸매를 가지고 있다.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 배지현과 류현진은 야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걸로 알려졌다.

이번 결혼식의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김종국이 부른다고 알려졌다. 런닝맨에서 류현진과의 인연으로 이렇게 진행되는걸로 예상된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1987년생이기에 재혼이라는걸 정말 루머로 판단하는것이 맞는것 같다. 아무래도 운동선수들이 많은 돈을 벌기에 시기를하는 누군가 루머를 퍼트리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류현진의 연봉은 783만 달러로 한화로 계산하면 84억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추신수의 연봉 2000만달러보다는 낮지만 그래도 이정도 수준의 연봉을 받는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두사람은 오늘 1월5일 결혼식을 가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