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공부

K-FARM 케이팜 귀농귀촌박람회 개최안내

by chickyu 2017. 6. 22.
반응형

2017년 7월13일(목) ~ 2017년 7월15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귀농귀촌박람회인 K-FARM 케이팜 귀농귀촌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귀농귀촌박람회는 그간 개최되던 귀농귀촌박람회와 달리, 지역별 귀농귀촌 정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래농업의 기술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귀농의 필수 체크사항인 지자체별 다양한 귀농귀촌 지원정책들의 다양한 귀농귀촌 지원정책을 만나볼 수 있는 K-FARM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는 귀농을 준비하는 귀농준비자들은 꼭 한번 들려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아봐야할 박람회다.


또한 이번 K-FARM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에서는 농업의 4차산업화에 앞장서는 다양한 미래농업의 기술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농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K-FARM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귀농준비의 필수인 전원주택, 작물, 농축산기자재 등이 전시되어 귀농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이 다양하게 전시될 예정이다. 

K-FARM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는 7월13일(목) ~ 7월15일(토) 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무료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박람회 관람이 가능하다고한다. www.kfarm.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