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한쇼 무료설치 쉽고 빠르게 하는방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쇼 무료설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한쇼는 쉽게 표현하자만 한글과컴퓨터의 파워포인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파워포인트를 많이 활용하시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한쇼를 이용하시면 조금 수월하게 업무를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시고 한쇼를 바로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쇼 무료설치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한글과 컴퓨터'를 검색해 주시면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사이트 URL도 같이 공유드리겠습니다. http://www.hancom.com/main/main.do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접속하신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왼쪽 하단에 위치한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해주셔서 이동하시면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인기 다운로드 항목 3가지를 보시면 한컴오피스 2018 뷰어, 한컴오피스 2018 체험판, 한컴오피스 2018 가정 및 학생용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뷰어 프로그램이고, 세번째는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가운데 있는 2번째 프로그램 이겠죠? 두번째있는 한컴 오피스는 설치하시면 한글, 한셀, 한쇼, 사전 등 한글과 관련된 프로그램들을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 어떠신가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한쇼를 설치하실수 있으셨죠? 기존에는 10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기간이 30일로 변경된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30일 무료기간은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무리하며 제 포스팅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