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GTA5 돈버는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TA5 돈버는법을 한번 알려보려고합니다. GTA5 게임을 하다보면 돈을 많이 벌어야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몇가지 노하우를 알고 있다면 게임을 누구보다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GTA5 돈버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페셜 패키지

최대 $2,220,000을 받을 순 있으나 여기까지 가는 노가다에 수시간과 수십만 달러가 필요합니다. 이마저도 세션 내 단순한 사이크(히드라를 타고다님)들이 먹잇감으로 인식해서 죄다 날아갈 상황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반입반출

컬렉션 보너스를 노려서 직원에게도 그럭저럭 만족할 수익을 쥐어주는게 가능하지만 수익 감소요소가 많습니다. 수익을 원하는 방해꾼들을 상대하긴 쉬우나 (차 탈취 후 경찰서에 넘김) 이것마저 포기한 놈들은..

3. 벙커

보급품은 구하는데 그렇게 어렵진 않으나 재고품 만드는걸 닥달할 순 없어서 이런 부분에 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의 용돈벌이로는 최적의 환경이나 주요 돈벌이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것도 스페셜 패키지와 똑같이 파괴시 시간이 헛으로 날라갑니다.

4. 임무 노가다, 시민 차 팔기 > 습격 노가다 

퍼시픽 가능해지면 퍼시픽만 주구장창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 CEO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를 따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퍼시픽 노가다의 경우 운이 좋다면 냉큼 조직원들에게 30% 넘게 떼주는 착한 사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어려움 난이도, 돈을 잃지 않을 경우 30%=375,000달러)

자 어떠신가요? GTA5도 다른게임과 마찬가지로 몇가지 노하우를 터득하시면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잘 활용하시어 게임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