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해수 나이 가발 대머리 결혼 임강희 슬기로운감빵생활

by chickyu 2018. 1. 6.
반응형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해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해수와 의외의 동갑내기 연예인들에 대한 글이 게제되며 화제가 되었다. 오늘은 배우 박해수의 나이 가발 대머리 결혼 임강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박해수는 노안의 외모와 다르게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은것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박해수는 1981년 11월21일 생으로 그와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가수 장나라, 박효신, 배우 강동원, 조인성 등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박해수는 과거 타 작품에 출연한 이력들이 공개되면서 대머리가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박해수는 푸른바다, 윈티드 등에서 활약했다. 

과거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박해수가 현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보여주는 머리가 가발이 아니냐는 논란도 있지만 이점은 밝혀지진 않았지만.. 아무래도 가발이거나 모발이식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해본다.

연극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박해수는 연인 임강희와 3년간 열애를 하고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임강희는 뮤지컬 배우이다. 하여 아직까지 미혼이다.

분당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연극연화학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 대표 출연작으론 마스터, 소수의견, 해적, 육룡이 나르샤, 무신 등이 있으며 연극무대에서 연기를 하면서 드라마, 영화로 출연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된다.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서 완벽하게 스타덤에 오르게된 박해수 응답하라 시리즈의 배우들이 모두 대 성공하는 듯 박해수에게도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연기생활에 모터가 되어주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