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쉬피

강식당 라면 레시피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있는 예능이 참 많이 있죠. 그중 요리를 주제로 펼쳐지는 예능 중 가장 핫한 강식당. 강식당에서 끓여주는 강식당 돼지라면 들어는 보셨을거라고 생가합니다. 오늘은 강식당 라면 레시피에 대하여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식당에서는 고기를 튀겨서 탕수를 만들어서 올려주는데 탕수하고 라면 국물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돼지 등심) 튀기시거나, 먹다 남은 탕수육도 괜찮습니다. 올려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십니다.

탕수와 라면의 조합이라.. 정말 아닐거라고 생각하고 혼자 탕수육세트를 시켜먹고 남은 탕수육을 라면에 담가본다는 생각을 가져본 적이 전혀 없었습니다. 대부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실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탕수육과 라면 국물의 조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어떻게 튀김으 국물에 젖었는데 이런 맛을 낼수 있는것인지 생각을 하시게 될겁니다. 나중에 중국집에서 짬뽕을 먹게된다면 강식당 라면처럼 짬뽕국물에 탕수육을 담가서 먹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많은 분들이 정말 맛있게 먹는걸 보셨을 텐데요. 그럼 지금부터 정확한 레시피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라면 다데기 재료로 양파, 대파, 다진 반컵, 고춧가루 1컵, 들기름과 포도씨유 1컵, 후춧가루가 필요합니다.

라면 재료는 라면 1, 대파, 계란, 탕수육, 양배추, 배춧잎이 필요합니다. 방송에서는 탕수육을 직접 만들기도하는데 집에서 탕수육을 만들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이부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시켜서 드세요..

일단 다데기를 만들어 줍니다. 위에 설명드린 재료를 몽땅 넣고 복아주세요. 다데기가 완성되셨다면 라면 재료를 몽땅 넣고 끓여주세요. 라면이 다 끓었다면 다데기를 취향에 맞춰 넣어주시고 그 위에 탕수육을 얹어서 드시면 됩니다. 정말 쉽습니다. 순서 이런거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다 넣고 볶고 끓이시면 됩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레쉬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하게 만드는 제육볶음  (0) 2017.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