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지드래곤 턱성형 논란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6.
반응형

지드래곤 2018년 새해가 밝으면서 화제의 중심에 쌓이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새해 첫날부터 이주연과의 스캔들이 터져 곤욕을 치루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아직까지 진실여부는 밝혀진바가 없어 팬들의 궁금증은 폭발직전이다. 이번에는 지드래곤 턱성형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드래곤은 그간 턱 뿐만아니라 여러부위의 성형에 대해 많은 루머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한 정보에 따르면 지드래곤 1집때 코필러를 했고, 턱은 수술을 한것처럼 보이지만 살이 많이 빠져서 턱선이 드러난것이라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원체 화제가 되는 인물이고 데뷔때보다 체형이 변해가는 모습때문에 성형논란에 휩쌓인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주연과의 관계가 예전부터 화제가 되어왔는데요. 아직까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주연과 콰이, 인스타 등등 다양한 일들이 있는데 굳이 숨기지 않고 공개연애를 하는것은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미 너무 정황 증거들이 많아 숨기긴 힘들 상황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드래곤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이제 어느정도 나이도 됐고, 같은 팀 멤버인 태양도 결혼을 하는 상황이라 굳이 이렇게 비밀스럽게 살 필요가 있나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한편 태양은 올 2월 민효린과 결혼을 하고 군대에 입대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지드래곤도 군대를 가야할텐데 아직 말이 없네요.. 아무튼 턱성형과 관련된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