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의 대표 미녀 배우 판빙빙에게 항상 따라다니는 루머 중 하나가 바로 성형 의혹일 것입니다. 오늘은 판빙빙의 성형여부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합니다. 판빙빙은 중국의 대표 미녀로 한국에서 김태희 급 으로 인식되는 배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과거 자료를 살펴보면 2008년 2류 잡지에만 모델로 등장할 수 있었던 그녀가 2009년 여러 편의 영화에 계속 출연하고 일류급 잡지에서 연속 표지모델로 등장했다고 알려집니다. 그녀는 여러 잡지의 표지사진에서 요염함, 대범함, 청초함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여러 유명 패션잡지 표지모델이 된 것은 그녀의 인기가 대단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패션 매체들의 그녀에 대한 가치가 향상됐음을 반영한다고 볼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판빙빙은 2006년 이후 부터 코와 눈, 뺨을 성형했다는 소문부터 턱을 성형했다는 의혹까지 갖은 성형설에 시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판빙빙은 "나는 통증을 참지 못하는 편이라 성형 수술을 받을 생각이 없다"고 말해 지금까지의 모든 성형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여성들에겐 아름다워지려는 욕망이 있다. 그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말하며 의혹에 불을 집혔다.

우선 판빙빙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지금과 확연히 다르다는건 느낄수 있다. 약간의 촌스러움 일수도 있고, 화장방법의 차이 일수도 있다. 확연하게 달라진 미모에 대해 성형의혹이 일어날만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판빙빙은 한 방송에서 성형외과 의사를 불러와 성형여부를 진단 받는 등 당당하게 성형의혹을 부인하고 있다. 아직까지 진실이 밝혀지진 않았지만 본인이 이렇게까지 성형을 부인하면 안했을거라고 믿어주는게 맞는거라고 생각한다.

판빙빙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다. 168cm의 키에 55kg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관리를 해서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판빙빙은 중국 최고의 미녀로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