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짠내투어'에서 예능으로 첫 발걸음을 뗀 배우 여회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짠내투어 회현은 잘생긴 비주얼로 짠내투어 내 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짠내투어 회현, 짠내투어 여회현 하차,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회현은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 아역 등으로 활동하다 2017년 KBS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의 손진 역으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드라마 자체는 낮은 시청률과 배우들의 낮은 인지도, 극중 사투리 문제, 그가 맡은 캐릭터의 성향 등 단점이 있었지만 화제성만큼은 높았습니다.

종영 이후 인터뷰에선 광주출신이라 대구 사투리가 어려웠지만 또래 배우들이 많아 학교에 놀러가는 것처럼 좋았고 감독, 스탭과의 밝은 분위기도 인상적이었으며, 즐겁고 행복했던 촬여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혜련 작가의 3년만의 SBS 복귀작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이상엽이 맡은 이유범의 아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이로써 피노키오 이후 두번째 동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11월 25일부터 예능 '짠내투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여회현은 1994년 5월9일생으로 광주출신입니다. 고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하교 연극학부에 재학중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한편 여회현은 짠내투어 정규편성에서 하차를 하게되면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로써 새로운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