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페이치밍 여친 과거 치밍 나이 안경 웨이보 라이관린

by chickyu 2018. 1. 8.
반응형

최근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중국인 일반인 페이치밍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페이치밍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중국의 꽃미남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연예인이 아니다보니 페이치밍에 대한 정보를 잘 알기 어려워하실 분들은 위한 포스팅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페이치밍 여친, 과거, 치밍, 나이, 안경, 웨이보, 라이관린에 대한 내용입니다.

페이치밍은 중국인으로 1996년생 올해나이 23살입니다. 신상은 180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는 중국인 훈남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산둥지방에 거주하는것으로 알려져있고,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평범한 대학생이던 페이치밍은 틱톡에 동영상을 하나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해 하루만에 10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생겼다고 합니다. 현재는 훨씬 더 많은 팔로워가 생긴 상황입니다.

어릴적 체중이 많이 나갔었지만 고등학교 3학년때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3달만에 40kg이나 체중이 감소했고 그 체중을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음반활동도 진행하는 것으로 보여지며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유튜브 동영상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tv출연도 가끔씩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조만간에 연예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최근에는 개인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혹 한국팬들을 위해 한국말로 인사도 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챙겨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직 페이치밍의 여친에 관련된 내용은 알려진게 없습니다. 외모가 잘생겼다보니 여친이 당연히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지만 확실한 사항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직 한국 검색기반에서는 페이치밍에 관한 정보를 얻기 어려우실 분들은 유튜브에서는 페이치밍이 노래를 하거나 방송을한 동영상이 많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