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뷔 혀 피어싱 진실 알아보기

인사이트 씨큐 2018.01.09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멤버이자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뷔 혀 피어싱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합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뷔 혀 피어싱 사실여부와 뷔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뷔 혀 피어싱, 뷔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뷔의 예명은 영어 알파벳 'V', 공식 설정상 '브이'가 아니라 뷔라고 발음합니다. 그런데 본인의 예명을 언급할 때마다 발음이 뭉개진다고 합니다. 흥이 많고 장난기가 많아 팀 내에서 비글라인을 이끌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모두 낯을 가리는데 비해 자신은 별로 낯을 가리는 타입이 아니라고 합니다.

나아가 바보 혹은 천재, 4차원 정신세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은 '알보고면 천재일 것 같다' '바보인 듯 하다'라는 서로 갈리는 평가를 내립니다. 그리고, 위에 나왔던 비글이란 3대 지랄견 중 하나인 비글이라는 견이 있기에 비글만큼 장난기가 많고 말이 많으며 흥이 많다는 뜻에 생긴 단어입니다.

물론 방탄소년단 내에서는 비글미가 넘치는 멤버가 많고, 뷔는 그중 하나에 속해 있습니다. 맏형 진, 막내 정국과 함께 팀 내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이 정석 미남, 정국이 단정한 느낌의 미남이라면 뷔는 대놓고 화려한 비주얼로 입덕을 담당하는 멤버 중 하나입니다.

과거 음악방송에서 빅뱅의 노래 루저를 불러서 빅뱅 조롱 논란이 있었습니다. 기사에 이어 1위가 발표되기 전부터 흥얼거리고 있었으며 빅뱅 선배님들을 엄청 좋아하고 존경하며 자기 전에 매일 듣고 평소에도 흥얼거리는 버릇이 있어 늘 빅뱅 노래를 부른다고 해명해서 사태를 잘 넘겼습니다.

2016년에는 동성애 혐오논란이 일었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제대로 해석한다면 문제될 것이 없는 발언이였습니다. 팬의 해명글 또한 최초 논란 게시글 작성자가 뷔의 발언에는 문제가 없으며 관련 논란 글이 다른 커뮤니티에 게시될 경우 사과 및 수정 요청을 할 것이라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던 일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알아보는 뷔 혀 피어싱의 경우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뷔의 사진을 뒤져보면 혀의 모양을 보고 피어싱이라고 오해할 만한 사진이 있을뿐 실제로 혀에 피어싱을 한 사진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뷔 혀 피어싱을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하고 그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