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소혜 카페 bj 사건 알아보기

인사이트 씨큐 2018.01.09 01:00

김소혜의 가족이 운영하는 카페에 찾아가 다른 아이돌 노래를 부르며 무례한 행동과 발언을 일삼는 장면을 생중계한 bj가 온라인 상에서 뒤늦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혜 카페 bj 사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IOI 출신 김소혜 가족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무례한 언행을 이람는 장면을 생중계한 bj가 도마에 올랐습니다.

해당 bj는 문제의 방송에서 카페를 찾아가 트와이스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방송이 최근 뒤늦게 온라인에 퍼지면서 bj의 행동도 논란에 휩쌓였습니다.

현장에 있었다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나는 저 뒤에 있는 무리 중 한명인데, 저분이 갑자기 뜬금없이 오자마자 직원에게 트와이스 노래를 틀어달라고 하며 춤을 췄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이오아이 xx했다""트와이스보다 못생김'이런말들을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카페에서 나갈 때도 "트와이스 만세"라고 외쳤다고도 전했습니다.

김소혜는 1999년 생으로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방송인, 연기자, 가수 입니다. 배우 전문 기획사인 레드라인 엔턴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으로 참가했습니다. 타 맴버들과 달리 배우 지망생이라는게 특징입니다.

개인방송을 조금 더 흥하게 하기위해서 굳이 다른사람에게 모욕감을 주면서 까지 그런 방송을 할 필요가 있었을지 생각이 듭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