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bj웨돔 웨돔N브로 비트코인 400만원으로 50억 번 bj웨돔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웨돔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합니다. 최근 비트코인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bj웨돔은 비트코인 400만원으로 50억을 번 bj로 유명합니다. 단타로 들어갔다 빠졌다를 하면서 돈을 버는 걸로 유명한데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bj웨돔은 비트코인 유저들 사이에서는 단타의 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냥 들어가면 몇백에서 몇천만원씩을 먹고 나오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이렇게 까지 돈을 벌수 있는 시장인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데요.

하지만 bj웨돔은 결국 누군가는 폭탄을 맞을것이라며 비트코인시장에 대한 염려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비트코인시장이 언제까지 지속될지요..

정규에서는 뒤늦게 규제를 걸고 있지만 그마저도 효과가 전혀없는 상황입니다. 400만원으로 50억이라.. 로또1등보다 많은 금액을 수익으로 벌었네요.

bj웨돔은 단타로 넣었다 뺐다하는 투자를 아프리카tv로 중계하면서 본인의 수익을 자랑하듯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bj웨돔은 이름:웨돔, 성별:중성, 나이:정신연력 13살, 경력:빗썸 2017년 천하제일 단타대회 1등 등으로 자신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단타로 수억의 돈을 넣었다 뺐다하는 모습으로 정말 깡이 좋은 사람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변에 비트코인으로 수억을 벌었다 수백억을 벌었다하는 허언들이 아닌 진짜 수익을 버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것이죠.

비트코인 향후 얼마나 더 상승세를 이어나갈지는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 누군가에게는 좋은 수익을 안겨줄거고 누군가에게는 손해를 일으킬것이 분명합니다. 투자전 정확한 정보와 시장을 파악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