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고 있는 장승조가 영웅재중 닮은꼴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승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알아볼 내용은 장승조 영웅재중 닮은꼴, 결혼, 린아, 아내,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승조의 본명은 장현덕 입니다. 드라마보단 뮤지컬에서 더 많이 활동하지만 그래도 드라마도 매년 출연하고 있습니다. '내 사위의 여자'에서 처음 주연으로 캐스팅됐으며 다음 출연작인 훈장 오순남에서도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상당한 동안 인데 1981년 생으로 2018년 현재 38세 입니다. 다만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 그런지 연기할 떄 다소 눈에 힘을 주고 뮤지컬 톤으로 연기를 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키는 179cm 몸무게는 73kg입니다.

장승조의 부인은 가수 린아로 연예인 부부 입니다. 린아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입니다. 지난 2009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잠정적 활동을 중단 한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뮤지컬을 통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한 뮤지컬배우 출신의 배우입니다. '늑대의 유혹', '셜록홈즈', '쓰릴미', '마마 돈 크라이', '구텐버그', '트레이스유'와 연극 '나쁜자석', '퍼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한편 '돈꽃'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이 장승조를 보고 영웅재중이 '돈의꽃'에 출연중인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만큼 장승조는 영웅재중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분은 서로 가족관계나 친척관계는 아닌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름다운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장승조 앞으로 전개될 '돈꽃'에서 더 많은 활약을 보여 주연급 배우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