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Wanna One의 라이관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라이관린이 쓰러지는 일로 많은 팬분들이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라이관린 쓰러짐, 실신, 아픔, 이름, 대만, 나이, 관린, 이관린, 가족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관린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대만 국적의 외국인 연습생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하였으며, 최종 7위로 Wanna One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2017년 3월 9일 프로듀스 101 시즌2 모든 연습생이 엠카운트다운에서 나야 나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때 라이관린의 등급은 F등급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국민 프로듀서에서 직접 쓴 편지가 공개되자 자신을 중국 대만에서 왔다고 표현하여 해외에서 논란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중국과 대만의 관계 때문에 문제가 좀 발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대만 팬들의 "15살 짜리 소년이 뭘 어쩌란 말이냐"라는 반응로 옹호되어 사태는 무마되었습니다.

라이관린의 한자음 발음은 '뇌관림'이다. 병음으로 발음되기 때문에 라이관린이라고 부르는게 정확한 발음이라고 보면된다.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18살입니다.

최근 팬콘서트도중에 계단에서 쓰러지는 일이 발생하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아무런 소식이 없자 팬들의 관심이 라이관린 쓰러짐, 실신 등의 검색을 하게 만드는 일이 발생한듯 합니다. 큰 건강상의 문제는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라이관린은 워너원을 통해서 2018년 까지만 활동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이후에는 개인적으로 연예계활동을 할것으로 보여지며 아직 어린나이이기 때문에 더 많은 무대에서 볼 기회가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라이관린의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64kg이라고 합니다. 어린시절부터 운동, 음악에 재능을 보여왔고 공부마저 잘한다고하니 엄친아 캐릭터임은 분명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